간만에 스타벅스를 갔다. 
최근에 시간도 없고 가기도 귀찮아서 기프티콘이 쌓이고 있었는데 덕분에 거하게 시켜먹었다.
스벅은 무조건 시간 많을 때 가야해... 아니면 손해 보는 기분이야.

구도를 잡아보았다.

메뉴는 이번 신메뉴인 마카다미아 쿠키라떼, 바닐라 아포가토, 애플 아몬드 크림케이크. 
아포가토는 투썸이 맛있기는 하지만... 그 외의 것들이 너무나도 아쉬운 양질이기에 스벅 메뉴를 찾아서 주문! 
저 케이크는 음... 마카다미아 쿠키 라떼랑 어울린다 해서 샀지만... () ㅎㅎㅎㅎ


스벅에 아포가토 존재를 모르는 분들이 은근 있더라.
어플에서 찾아보면 메뉴판보다 더 많은 메뉴를 볼 수 있다.

아 근데 ... 스벅 아포가토는 좀 아니더라 ㅋㅋㅋㅋ 가장 기본인 바닐라 시켜서 그런가? 
다음 번에는 다른 메뉴로 도전!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