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목요일입니다. 

2시에 첫 수업이네요. 

9시부터 우주공강이니 스타벅스를 와줍니다. 


마침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신메뉴가 나왔네요! 

저번주만 해도 메뉴 달랐는데.... 역시 이 시즌이 최고야! 짜릿해! 


신메뉴 홀리데이 돌체라떼와 딸기 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. 

홀리데이 돌체라떼는 요즘 인싸템이어서 ... SNS 에서 한창 핫하죠 

그 눈사람 놓여 있는거 ! 


근데 좀 별로임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시진 없는 이유는? 

여기까지~ 



서론이 길었네요. 

딸기타르트입니다. 

진짜 아침 9시에 아무도 없는 스벅에서 혼자 접시들고 ㅋㅋㅋㅋㅋㅋㅋ

아무튼 열심히 찍었습니다. 

(인물사진 = 음식사진)

스벅 공식 이미지보다 작아서 조금 실망했던건 비밀



그래도 딸기 개수는 충분! 


요거 딸기가 굉장히 달아요 .

돌체라떼도 달달한데, 그거 마시고도 느껴지는 단맛이니까요

타르트도 느끼하지 않게 치즈 적당히 들어가서 맛남! 

(애초에 양이 적어서 그런가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


포크만 줄 수도 있는데, 꼭 나이프 달라고 합시다. 

나이프 안 받으면 타르트를 햄버거처럼 먹게되는 불상사가 벌어질 수 있어요. 

일단 전 나이프로 잘라 먹었거든요 ^

옆 테이블은... : )


암튼 이번 디저트는 성공적! 


인스타 링크 ↓
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