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.

결국 12월이 왔네요 ..

후 ..

그래도 받아들여야죠 

올해가 끝난다!! 




그래서 좀 특별한 카페를 찾아봤습니다. 

항상 편의점에서 초콜릿 먹고, 돈 좀 써서 비싼거 먹는다는게 페레레레로로 로-쉐 였기 때문에

좀 고급진 초콜릿을 먹고싶었습니다. 


찾아보니 있네요? 

야호! 


가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초콜릿들. 

전시가 매우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되어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. 

하나씩 다 사버리고 싶은 이 기분! (실제로 다 삼) 

항상 처음 가는 카페는 기본 메뉴를 맛보기 때문에 기본 메뉴인 네 종류 초콜릿을 다 샀습니다 ^^



여기 선물 세트도 있어요.



두리번거리고 있으니까 직원분께서 시식용 있다고 안내해주시네요.

네 종류의 초콜릿을 맛볼 수 있습니다. 

설명이 다 쓰여져 있으니까 시식하면서 보면 

아 그렇구나! 느껴집니다. 



카페 내부. 

포근하고 아늑하다. 

크리스마스 느낌으로 꾸며놓으셔서 더 좋은듯.

크리스마스랑 초콜릿은 매우 잘 어울리잖아?



그냥 가기 아쉬워서 리얼 핫초코를 주문했습니다. 

70%와 100% 있는데 너무너무 궁금해서 100% 주문! 


평소 먹던 아이스초코나 핫초코는 분말 맛이 뚜렷한 그런 느낌이었는데

이건 진짜 초콜릿을 녹여서 떠먹는 방식이다. 

정말 초콜릿인데... 100% 야... 단맛 어디..?

딱 첫 입 먹었는데 ( 마셨다보다 먹었다가 적절하다 ) 씁쓸... 밍밍하고 그런 맛이었다. 

심지어 토핑은 후추와 소금이다. 

사진에 보면 하얀게 소금이고 빨간게 후추다 .. 


진짜 신기한 경험!!! 




인스타 링크 ↓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BqeOvKfhiNQ/?utm_source=ig_web_copy_link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