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 .. 뭔가 이리 해 놓으면 있어보일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

암튼 파머스 가든을 갔습니다. 

왔다갔다 하는 길에 새로 생겼길래 찍어 뒀다가 이제야 가네요.



파머스 가든 이름 답게 매우 자연친화적입니다. 

요래 몽골 텐트도 있고 사람들 많아서 사진은 안 찍었는데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. 

잔디밭이고 전부 개방되어 있으니까 아이들이랑 많이 오더라고요.


이전에 여기 게 집이였는데 이렇게 바뀌니까 ㅋㅋㅋ 매우 적응이 안 됩니다 ㅋㅋㅋㅋㅋ

게 어디 갔어... 



맛있어 보이는 빵들 ! 

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맛있어보여서 여러번 와도 당분간은 안 질릴 그런 스케일~ 



팡도르가 가장 맛있어 보였지만...! 

여기 시그네쳐 빵이 양파크런치랑 시금치 치아바타여서 요건 나중에 먹기로..



사람이 많아서 카운터가 비었길래 커피머신 한 컷. 

분위기는 정말 아늑하고 이쁘더라. 

근데 커피 맛은... 어 ... 네 ... 

빵 맛있어요!!



기다리는 동안 감성샷 ★



드디어 나온 양파크런치와 시금치 치아바타.

상상이나 가십니까... 빵에 시금치라니. ..  근데 둘 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고 바삭했다.

특히 양파크런치가 대박이었던게, 일반 크림인줄 알았는데 한 입 먹어보니까 풍부한 양파 향이 훅 들어옴

크림치즈 + 양파 + 바질 이렇게 세 조합으로 향과 맛은 아주 만족스러웠다. 

다만 느끼한 조합이라 많이는 못먹겠다.. 



이게 시금치 치아바타. 

시금치가 어떻게 나올까 하고 먹어봤더니 시금치는 잘 못느끼겠더라! 



이건 뭐였더라... 이름 까먹었는데 암튼 바삭하고 맛있었다. 

간식으로 딱 좋을듯



가족들이랑 와도 좋고, 특히 어린 아이 있는 가족이면 더 땡큐일듯! 

친구들, 단체 모임 해도 적절한 곳이다. 

주말 점심 즈음에는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으니 주의하도록 하자. 





+ Recent posts